자주하는 질문

  • # 회원정보
  • # 홈
  • # 캘린더
  • # 듀티공유
  • # 채팅
  • # 커뮤니티
  • 회원정보

    휴대폰을 바꿨어요.

    새 기기에서 3OFF 앱을 새로 설치한 후 가입했던 본인의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이전 입력하신 내용이 그대로 적용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전화번호를 변경했어요.

    설치된 3OFF 앱에 로그인 하신 뒤 홈>설정>프로필 수정에서 저장되어 있는 휴대전화번호를 수정해 주세요.

  • 회원정보

    로그아웃이나 앱을 삭제하면 내 자료도 삭제되나요?

    고객님의 모든 데이터는 가입하신 계정정보에 따라 안전하게 저장되고 있습니다.
    다시 앱을 설치하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이전 입력하신 내용이 그대로 적용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3OFF 계정 탈퇴를 하고 싶어요.

    본인의 계정 삭제는 로그인 후 3OFF 고객센터를 이용해 신청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일주일 내로 탈퇴를 처리해 드립니다.
    탈퇴하신 아이디에 따른 정보는 모두 삭제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로그인 화면>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아이디에 휴대전화정보가 기입되지 않았을 경우 아이디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경우엔 3OFF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 회원정보

    요청한 메일이 오지 않아요.

    이메일 주소 인증, 비밀번호 찾기 등을 이용하기 위해 요청한 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아래 사항에도 확인되지 않으신다면, 3OFF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1) 본인이 가입하신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2) 기입하신 이메일 주소가 휴면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3)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고, 스팸 필터가 설정되어 있다면 잠시 설정을 해제하신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 회원정보

    앱에서 자꾸 오류가 나요.

    3OFF 앱 버전과 기기의 OS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해 주세요.
    최신버전이 아닐 경우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될 경우, 어플 오류 후 뜨는 경고창 내 의견보내기 또는 3OFF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 회원정보

    3OFF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로그인 후 홈>설정(톱니바퀴)>댓글/일정/채팅전체 푸시 알림을 비활성화 해주세요.

  • 회원정보

    이메일 본인 인증이 안돼요.

    이전 가입하신 이메일 가입 이력이 있을 경우 해당 이메일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이전 가입하신 이메일 계정 정보를 찾아 재로그인 하시거나, 계정 탈퇴 후 재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존 계정 탈퇴 시 입력하셨던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제가 근무하고 있는 병원이 목록에 없어요.

    프로필 수정에서 근무하고 있는 지역을 먼저 선택하시면 병원 추가 요청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직접 병원명을 입력하셔서 요청 부탁드립니다.

  •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스티커, 테마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탭>파우치 스토어에서 우측 상단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마이 파우치 창이 나타납니다.
    마이 파우치 창 내에서 구매 목록, 선물함에서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찜(좋아요)한 아이템을 보고 싶어요.

    홈탭>파우치 스토어에서 우측 상단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마이 파우치 창이 나타납니다.
    마이 파우치 창 내에서 좋아요 하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뽀너스 스토어의 상품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뽀너스 스토어의 상품에 대한 문의는 뽀너스 쇼핑몰 고객 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 BBONUS C.S center 010-9939-2239 / 월~금 am 10:00~pm 5:00 / 점심시간 pm 12:00~pm 1:00 / 주말 공휴일 휴무 ]

  • 파우치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보이지 않아요.

    유료로 구매하신 상품은 Google Play / Apple 계정으로 구매됩니다.
    상품을 구매했던 Google Play / Apple 계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 스크랩한 글이 없어졌어요.

    스크랩한 게시글은 원본 작성자가 삭제 했을 경우 재열람이 불가합니다.

  • 내가 쓴 글이 없어졌어요.

    작성하신 글이 타인에 의해 신고 처리 되어 삭제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신고 여부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시면 3OFF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 캘린더

    캘린더를 초기화하고 싶어요.

    [듀티 초기화] 등록하신 듀티 정보는 월 단위로 전체 삭제가 가능합니다.삭제하고 싶은 달의 듀티 입력 창에서 전체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해 주세요.
    [일정 초기화] 등록하신 일정 정보는 주 단위로 전체 삭제가 가능합니다.
    듀티 캘린더내 상단에 위치한 일정 메뉴를 클릭 후 전체 학제 버튼을 눌러 삭제해 주세요.

  • 캘린더

    제가 등록한 일정도 친구들에게 공유되나요?

    3OFF의 캘린더는 등록하신 듀티 정보만 본인의 친구들에게 공유되며, 일정 내용은 공유 되지 않습니다.

  • 캘린더

    실수로 스케줄을 전체 삭제 했어요. 복구가 가능할까요?

    입력된 정보가 삭제된 경우 복구는 어렵습니다. 신중하게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 듀티공유

    친구 목록에 있는 친구를 삭제하고 싶어요.

    연락처로 이미 등록된 친구는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본인의 전화번호부에 연락처를 먼저 삭제하신 후 3OFF 어플을 가입하시면 친구목록에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 채팅

    갤러리에서 사진을 바로 전송하고 싶어요.

    갤러리에서 사진을 바로 공유하기는 어렵습니다.
    채팅방>채팅 사진 메뉴(카메라아이콘)>사진갤러리/카메라 촬영을 통해 전송해 주세요.

  • 채팅

    움직이는 사진, 영상은 전송할 수 없나요?

    사진 전송은 jpg, jpeg, 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 커뮤니티

    채용 게시판에 있는 병원에 지원하고 싶어요.

    업로드 되어 있는 게시글 내 병원 연락처를 통해 개인적으로 문의하셔서 관련 서류, 일정을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특정 인물을 신고하고 싶어요.

    게시판내 신고는 게시글을 통해 신고하실 수 있으며, 3OFF 관리자가 신고사유를 확인한 뒤 삭제 또는 블랙리스트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신고한 인물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었는지의 여부는 3OFF 고객센터를 이용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게시판 내 첨부된 이미지는 다운 받을 수 없나요?

    게시판에 첨부된 이미지는 개인적으로 저장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광고 제휴

원하시는 광고 제휴 형태를 선택해주세요!

  • 광고 제휴 형태
    어플 배너 광고 취업 정보 게시 기타 컨텐츠
  • 회사명
  • 연락처
  • 담당자명
  • 이메일
  • 홈페이지
  • 광고 제휴 내용

제안서 첨부가 필요하신 경우, 이메일 문의 주세요((bbonurse22@naver.com))

제휴 문의 보내기